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이규한·브브걸 출신 유정,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배우 이규한, 브브걸 유정


배우 이규한(44)과 그룹 브브걸 출신(33)의 유정이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했다.

26일 이규한과 유정 양측은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이 맞다.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규한과 유정은 지난해 2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 봤어?'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첫 열애설은 같은 해 7월 흘러나왔고, 당시엔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부인했다. 이어 9월에도 열애설이 제기되자,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SNS를 통해 수영장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는 등의 행보로 화제를 모았다. 그로부터 1년 후, 결별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이규한은 1980년생으로 1996년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애인있어요' 행복배틀' 등을 통해 활동했다.

1991년생인 유정은 2016년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했다. '롤린' 운전만해' 치맛바람' 등의 곡으로 활동했고,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로 이름을 바꾼 팀에서 지난 4월 탈퇴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