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4 (토)

"현빈아 사랑해" 고현정, 투턱 생겼네…커피차 선물 받고 특급 인맥 자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고현정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고현정이 신현빈에게 선물 받은 커피차를 인증했다.

지난 28일 고현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빈아 정말 고마워. 감동쟁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고현정은 검은색 스트라이프 채를 입고 편안한 무드를 풍기고 있다.

노란 커피차 앞에 선 고현정은 "사랑해요 고현정"이라는 글과 그의 사진이 담긴 굿즈를 손에 들고선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양팔을 쭉 뻗은 채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텐아시아

사진=고현정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현정과 신현빈은 2021년 10월 첫 방송한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 함께 출연했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사진을 본 팬들은 "언니들 사랑한다", "드라마 인연 지금도 유지되는 거 보기 좋다", "고현정이 좋은 사람이라 주변에도 좋은 사람이 많은가 보다" 등 댓글을 달았다.

고현정은 ENA 드라마 '나미브'와 SBS 드라마 '사마귀'에 출연을 확정했다.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의 스타 탄생 프로젝트. 사막처럼 공허한 마음을 가진 제작자와 바다처럼 불안정한 위치에 놓인 연습생의 만남을 그린 작품으로, 올해 공개 예정이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