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4 (토)

'세일러문', '나래식' 9월 론칭…김동현, 박나래 MC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동현, 박나래/ 사진=JTBC 유튜브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JTBC가 김동현, 박나래와 함께 신규 웹예능을 론칭한다.

오는 9월 JTBC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HOOK(STUDIO HOOK)'이 오리지널 웹예능 '세일러문'과 '나래식'을 새롭게 선보인다.

'세일러문'은 고물가에 지친 시민들에게 실생활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간판 종합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김동현이 단독 MC를 맡는다.

'세일러문'은 김동현이 달이 뜨기 전까지 판매사가 제시한 현장 판매 미션을 성공하면 전 국민이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가 오픈되는 구성으로 진행된다. 김동현은 폭염 속 진행된 첫 촬영에서 깜찍발랄한 의상으로 강남역에 나타나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미션 성공을 위해 더위도 잊은 채 열정을 불태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나래식'은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정평이 난 코미디언 박나래가 다양한 게스트를 초대해 재료 준비부터 요리까지 직접하는 '쿠킹토크쇼'다.

'나래식'은 평소 예능, 음악,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과 폭넓게 소통해 온 박나래의 인맥을 십분 발휘하여 매 회차 각기 다른 매력의 게스트들이 깊고 진한 '진국 토크'를 풀어낼 예정이다. 박나래는 "기존의 조리법을 재해석한 일명 '나레시피'로 게스트를 무장해제시켜 진솔한 이야기를 육수 뽑듯 뽑아내겠다"고 포부를 밝혀 기대감이 커진다.

김동현의 고군분투 대국민 세일 대잔치 '세일러문'은 8월 29일(목) 저녁 6시, 박나래의 무장해제 쿠킹토크쇼 '나래식'은 9월 4일(수) 저녁 6시 30분 JTBC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HOOK(STUDIO HOOK)'에서 티저가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