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5 (일)

'펜싱 얼굴 센터' 구본길 조각미남 비법 공개에 男누리꾼들 "정보 공유좀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구본길, 예능 프로 출연해 성형 사실 고백

"치아 교정, 눈썹 문신, 코 성형도 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4 파리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펜싱 국가대표 선수 구본길(35)의 성형 전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동료 펜싱 선수인 오상욱, 도경동, 박상원이 구본길 부부의 집을 찾아 함께 식사를 했다.

한국 남자 펜싱 대표팀은 뛰어난 실력은 물론 빼어난 외모로도 전세계에서 화제가 됐다. 도경동은 구본길이 자신에게 직접 듣고 싶은 별명으로 ‘아시아 프린스’를 이야기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다 이들이 대화를 하는 과정에서 구본길의 성형 전 과거 사진이 공개됐고, 출연자들은 “저 사람이 구본길이냐” “누구냐”며 깜짝 놀라는 장면이 연출됐다.

구본길은 과거 성형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구본길은 지난 2021년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진행자들이 “정말 미남이다”라고 칭찬하자 “노력 많이 했다”라고 답했다.

‘노력을 했다는 건 성형수술을 했다는 이야기냐’는 질문엔 “치아 교정도 하고 눈썹 문신도 했다. 특히 눈썹 문신은 잘했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라고 답했다.

구본길은 지난 5월에도 방송에서 자신의 과거 사진이 나오자 “교정도 하고 눈썹 문신도 하고 코도 성형했다”고 밝히며 “저도 (성형이)잘 돼서 자부심이 있다”고 했다.

구본길의 성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 사이에 뜨거운 반응이 나왔다. 누리꾼들은 “저 정도면 성형할 만하다” “본판도 괜찮았다. 키도 훤칠하게 크고” “어디서 했는지랑 가격 정보 공유좀” 등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