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라이즈, 또 켄지와 협업…이번엔 터질 듯한 젊음 '콤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라이즈.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9.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데뷔 1주년을 앞둔 라이징 K팝 그룹 '라이즈(RIIZE)'가 신곡 '콤보(Combo)'로 또 흥행을 예고했다.

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는 데뷔 기념일인 4일 0시 음원 플랫폼에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에 '콤보'를 추가해 총 아홉 곡이 수록된 에필로그 앨범을 공개한다.

'콤보'는 다이내믹한 드럼과 강렬한 일렉 기타, 시원한 샤우팅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팝 록 곡이다.

SM은 "서로의 세상을 뒤집고 소란을 일으키며 부수다가도 결국엔 다시 서로를 완벽하게 만드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터질 듯한 젊음의 자신감을 선사한다"고 소개했다.

특히 약 네 달 간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초신성 걸그룹 '에스파'의 '슈퍼노바'를 비롯 SM엔터테인먼트 간판 그룹들의 곡을 다수 작곡한 프로듀서 켄지(KENZIE·김연정)가 '콤보'의 단독 작사 및 작곡·편곡을 맡았다. 라이즈가 데뷔 전 발표한 청량한 매력의 '메모리즈(Memories)'에 이어 켄지와 또 한번 호흡을 맞춘 곡이다.

데뷔 후 1년간 눈부신 성장을 이룬 라이즈가 자신감 넘치게 표현한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만날 수 있다고 SM은 기대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유튜브 SM타운 채널에서 '콤보' 스페셜 비디오가 오픈된다. 지난 2일 공개된 에필로그 앨범 트레일러의 촬영장 비하인드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이번 에필로그 앨범은 오프라인엔 19일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