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이혜성, 뜨거웠던 작년 도쿄! 눈부신 드레스 자태와 청순한 미모 ‘감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혜성이 눈부신 드레스 자태와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아나운서 이혜성이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 도쿄에서의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혜성은 첫 번째 사진에서 화이트 시퀸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매일경제

이혜성이 눈부신 드레스 자태와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사진=이혜성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의 드레스는 섬세한 시퀸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시스루 소재가 그녀의 우아한 매력을 더욱 강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 드레스는 어깨에 리본 장식과 도트무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이혜성의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이미지를 잘 표현해주었다. 블랙 드레스는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리본 장식은 그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매일경제

이혜성은 화이트 시퀸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사진=이혜성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혜성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청초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한가 하면, 반묶음 헤어스타일을 통해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이러한 스타일링은 그녀의 개성을 잘 살려주었으며, 팔로워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혜성은 최근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데블스 플랜’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프로그램에서 그녀는 뛰어난 예능감과 매력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방송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