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2NE1 산다라박, 오전연습 후 귀여운 ‘대두짤’ 인증... ‘실력 부족’ 반성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산다라박이 귀여운 대두샷으로 여전한 센스를 발휘했다.

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산다라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오연! (오전 연습) #mz샷 or #대두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위에서 아래로 찍은 ‘대두 항공샷’으로 귀엽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연출했다. 항공샷 특유의 얼굴이 크게 보이는 촬영 방식 덕분에 산다라박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더욱 강조되었으며, 그녀의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돋보인다.

매일경제

산다라박이 귀여운 대두샷으로 여전한 센스를 발휘했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산다라박은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긴팔 상의에는 “Rismewerthe”라는 문구와 팀 로고가 새겨져 있어 스포츠 유니폼 느낌을 자아냈다. 이는 최근 트렌드인 스트리트 패션과 결합되어 자연스러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산다라박은 여유로운 핏의 블랙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편안함을 강조하면서도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큼직한 검정 뿔테 안경을 더해 귀여운 이미지를 더함과 동시에 지적인 분위기도 놓치지 않았다.

매일경제

산다라박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오연! (오전 연습) #mz샷 or #대두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 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다라박의 이러한 패션 선택은 일상 속에서도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놓치지 않는 그녀의 패션 감각을 보여준다.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잘 조합해 스포티한 무드를 완성했으며, 안경 같은 작은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도 빛났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그룹 2NE1은 데뷔 15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콘서트 ‘2024 2NE1 콘서트 [웰컴 백] 인 서울’의 티켓을 전석 매진시키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2NE1의 전성기 히트곡들은 물론, 멤버들의 개별 무대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