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오연수, 캘리포니아 뽀글 파마 패션! 낭만적인 체크 셔츠와 롱스커트 여행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연수가 낭만적인 체크 셔츠와 롱스커트 여행룩을 선보였다.

배우 오연수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California”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오연수는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함께 여유로운 일상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매일경제

오연수가 낭만적인 체크 셔츠와 롱스커트 여행룩을 선보였다.사진=오연수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연수는 블루 체크 셔츠를 입고 자연스럽게 소매를 걷어 올려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그녀의 패션 선택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특히 허리에 묶는 스타일의 브라운 랩스커트를 매치해 부드러운 실루엣을 살리며 자연스럽고 세련된 여행 룩을 완성했다. 스커트는 그녀의 우아함을 더욱 부각시키며,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패션 센스를 보여주었다.

매일경제

오연수는 블루 체크 셔츠를 입고 자연스럽게 소매를 걷어 올려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사진=오연수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연수의 귀여운 단발 펌 헤어스타일도 주목을 받았다. 짧은 머리를 산뜻하게 펌 처리해 발랄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더했으며, 여기에 샌들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시한 여행 패션을 완성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패션 감각은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그녀의 근황과 어우러져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오연수는 최근 남편 손지창과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부부의 일상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의 화목한 가정생활이 소개되면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연수의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그녀의 일상 모습까지 공개되면서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