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안혜경, 누가 40대야? 20대 옆에서도 시선을 끄는 ‘동안 미모’ 스트라이프 캐주얼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혜경이 시선을 끄는 스트라이프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방송인 안혜경이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혜경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혜경은 블랙 앤 화이트 색상의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매일경제

안혜경이 시선을 끄는 스트라이프 캐주얼룩을 선보였다.사진=안혜경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이 강조된 이번 스타일은 그녀만의 독특한 패션 감각을 돋보이게 했다.

또한 안혜경은 큼지막한 블랙 레더 핸드백을 착용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고급스러움과 기품을 더했다. 심플한 룩에 포인트가 된 가방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녀의 우아함을 한층 부각시켰다.

매일경제

안혜경은 골드 링 귀걸이로 화려한 악세서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사진=안혜경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안혜경은 골드 링 귀걸이로 화려한 악세서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골드 액세서리는 그녀의 스타일에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더해줬으며, 깔끔한 룩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는 역할을 했다.

한편, 안혜경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그램 내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