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올아워즈, 10월 언더독 콘서트 '유콘(UCON)' 출격…최강 라이브+퍼포먼스 뽐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언더독 콘서트 '유콘(UCON)'에 출격한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오는 10월 9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유콘(UCON·Underdogs' Concert) 2024, 이하 '유콘(UCON)''에 출연한다.

'유콘(UCON)'은 '언더독 콘서트'를 타이틀로, 글로벌 잠재력이 뛰어난 루키 그룹들을 엄선해 관객과 무대를 잇는 대형 프로젝트다. 콘서트, 팬미팅, 쇼케이스 등 라이브 무대의 장점만을 모아 미래의 글로벌 아이돌 그룹들이 가진 전방위 능력을 함께 보고 듣고 즐기는 자리로 꾸며진다.

이날 올아워즈는 매력적인 라이브 향연을 펼치며 '언더독'다운 존재감을 증명할 예정이다. 특히 올아워즈는 최근 '도깨비 (SHOCK)' 활동을 통해 '최강 퍼포먼스'는 물론 '최강 라이브' 그룹의 수식어를 추가한 만큼 이번 '유콘(UCON)'에서 더욱 탄탄한 기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아워즈는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타이틀곡 '으랏차차(GOTCHA)'로 데뷔해 신인답지 않은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이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WITNESS(위트니스)' 활동을 펼쳤고, '도깨비 (SHOCK)' 무대를 통해 보다 강력한 퍼포먼스를 각인시켰다.

또한 올아워즈는 12일 대만 출국을 기점으로 데뷔 첫 중화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유콘(UCON)' 출격에 앞서 10월 6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한류 뮤직 페스티벌 '16th KMF2024'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루키 올아워즈가 출연하는 '유콘(UCON)'은 오는 10월 9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