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화사, 섹시→힙까지...정체성 제대로 담은 콘셉트 포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마무 화사가 정체성을 제대로 담아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2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화사 새 앨범 'O' 트랙리스트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 'O'에는 타이틀곡 'NA(나)'를 비롯해 'Road(로드)', 'HWASA(화사)', 'EGO(에고)', 'OK NEXT(오케이 넥스트)', 'just want to have some fun(저스트 원트 투 해브 썸 펀)', 'O(오)'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NA'에는 히트곡 메이커 유건형을 비롯해 페노메코, 싸이, 안신애 등이 참여했다. 이 외에도 박우상, 서지음, 라이언전 등 유명 작가진이 수록곡 작업에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한다.

특히 화사는 미니 2집 'O'를 통해 자신만의 색채를 뚜렷하게 담아냈다고 한다. 화사는 'Road'의 작곡, 'just want to have some fun'의 작사, 'OK NEXT'와 'O'에는 작사와 작곡 모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음악적 역량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O'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화사는 선글라스를 쓰고 거리를 누비고 골목에 앉아 하이힐을 벗고 에스프레소를 마시는 등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O'는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 이후 화사가 1년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화사의 매력과 정체성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한편, 화사의 'O'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피네이션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