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규한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폐쇄됐다. 이규한이 최근 결별한 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과 '언팔로우' 이후 행보다.
16일 이규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죄송합니다. 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클릭하신 링크가 잘못되었거나 페이지가 삭제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뜬다.
최근 이규한은 공개 연애 1년 만에 브브걸 출신 유정과 결별했다. 앞서 이규한과 유정은 서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했다. 이규한은 자신의 반려견 계정만 팔로우해뒀고, 유정과의 럽스타그램 사진을 비롯, 그간의 게시글을 모두 지운 채로 후속작 홍보글 하나만 남겨뒀었다. 유정도 럽스타그램 흔적을 삭제한 바 있다. 이에 이규한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닫은 것이 결별 여파로 해석되고 있다.
이규한과 유정과 지난해 2월 KBS2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그해 7월 열애설을 한 차례 부인하긴 했다가 이후 9월 공식적으로 교제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수영장 데이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며 데이트를 인증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커플로 화제를 모았지만 끝내 이별을 맞이했다.
1991년생인 유정은 2016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했다. 2017년 발매곡인 '롤린'이 2021년 재조명돼 차트 역주행에 성공, 뒤늦게 스타덤에 올랐다. 지난 4월 그룹에서 탈퇴한 뒤 개인 활동 중이다.
1980년생인 이규한은 1996년 KBS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 '막돼먹은 영애씨' 등에 출연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