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컴백' QWER, 하라메 공개로 신보 기대감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계란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내 이름 맑음'을 포함해 미니 2집 앨범 'Algorithm's Blossom(알고리즘스 블러썸)'에 수록된 모든 음원의 일부를 하나의 메들리로 공개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lgorithm's Blossom'은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1집 'MANITO(마니또)' 이후 약 5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QWER이 하나의 팀으로서 성장하며 새롭게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알고리즘이 피워낸 꽃'이라는 키워드로 표현한다.

해당 앨범에는 총 8곡이 수록되었으며 각 수록곡은 공개된 영상을 통해 마치 캠코더로 촬영한 듯한 빈티지한 무드를 배경 삼아 저마다의 색을 드러낸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lgorithm's Blossom'에는 발랄한 멜로디와는 반대로 록킹한 기타 리프가 두드러지는 '가짜 아이돌', 펑키한 멜로디와 셔플 리듬 위 진취적인 메시지를 녹여낸 '사랑하자', 쵸단과 마젠타의 듀엣곡으로 그들만의 몽환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달리기' 등이 포함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드라마틱한 음악적 구성이 인상적인 '안녕, 나의 슬픔',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로 QWER 특유의 가슴 뛰는 벅찬 감성을 담은 '메아리' 등이 수록, 특히 타이틀곡인 '내 이름 맑음'은 뛰어난 작곡 및 프로듀싱 능력으로 명성이 자자한 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 전 과정에 참여해 큰 기대를 끌고 있다.

한편, 감성적인 멜로디 속 앞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QWER의 앨범 'Algorithm's Blossom'과 타이틀곡 '내 이름 맑음'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타마고 프로덕션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