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0 (일)

'데뷔 15주년' 하이라이트, 감동의 콘서트 영화관서 다시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하이라이트의 뜨거웠던 콘서트의 감동을 영화관에서 다시 만난다.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 티저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뜨거웠던 콘서트의 감동을 영화관에서 다시 만난다.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19일 "하이라이트의 15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가 다음 달 16일 개봉한다"라고 밝혔다. 개봉일인 10월 16일은 하이라이트의 데뷔일로, 이번 실황 영화는 데뷔 15주년을 맞는 하이라이트와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별빛이 밤하늘을 수놓은 듯한 환상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성우가 쏟아져 내리는 것 같은 이미지를 통해 하이라이트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드러내는 한편, 포스터 하단에 자리한 멤버들의 실루엣은 다채로운 구성과 무대로 장식한 콘서트 실황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는 지난 5월 10일~12일 사흘간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 '라이츠 고 온, 어게인'을 스크린과 극장 사운드 시스템으로 생생하게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다.

해당 콘서트는 멤버들의 전역 후 최대 규모로 펼쳐진 단독 공연으로써 예매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영화는 '스위치 온'부터 '바디(BODY)', '쇼크(Shock)',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배드 걸', '비가 오는 날엔', '뷰티풀' 등 하이라이트(비스트)의 대표곡들로 빈틈없이 짜인 셋리스트 구성은 물론, 마지막까지 모든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탄탄한 라이브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다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또한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에는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 미공개 영상이 수록돼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또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는 다음 달 16일 CGV에서 개봉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