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신인 아이돌 '아크'의 첫 육아 일기...'아크앤베이비' 1화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MHN스포츠

(MHN스포츠 안하늘 인턴기자) '미스틱 신인 보이그룹' 아크(ARrC)가 육아 예능에 도전,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아크(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 지우)는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스핀오프 웹 예능 '아크앤베이비' 1화에서 5살 쌍둥이 형제 건우와 건휘와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아크는 쌍둥이 형제를 만나기에 앞서 건우와 건휘의 취향을 저격하는 중장비 모형의 케이크를 비롯해 아늑한 텐트와 페이퍼하우스 꾸미기에 나섰다. 멤버들 모두 설레는 마음을 안고 정성스럽게 꾸미던 중 아크를 응원하기 위해 쌍둥이 형제에게 깜짝 영상 통화가 걸려 왔다. 건우와 건휘의 애교에 사르르 녹아든 멤버들은 "빨리 보고 싶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침내 쌍둥이 형제와 만나게 된 아크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유쾌하면서도 열정적인 리액션을 선보이며 친밀감을 쌓아갔다. 멤버들은 또한 무릎 위에 쌍둥이 형제들을 앉히는 등 다정다감한 면모를 자랑했다.

MHN스포츠

MHN스포츠

MHN스포츠

아크는 아이들의 식사도 직접 챙겼다. 요리 고등학교 출신인 지우가 메인 셰프로 활약하며 지빈, 리오토와 함께 초계국수, 불고기, 계란찜 등 아이들 맞춤 메뉴를 준비했다. 요리가 완성되는 동안 최한, 도하, 현민, 끼엔은 쌍둥이 형제와 담요 바이킹, 경찰 놀이 등 아이들과 직접 몸으로 놀아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차주 예고편에는 파자마 파티에서 쌍둥이 형제와 커플 잠옷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부터 파자마를 입고 프리 릴리즈 싱글 'dummy'를 소화하는 특별한 모습이 짧게 담겼다. 쌍둥이 형제에게 밥을 먹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보 삼촌 7인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과연 아크는 직접 요리한 음식으로 쌍둥이 형제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MHN스포츠

아크는 지난 8월 19일 첫 EP 'AR^C'를 발매해 다채롭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S&S (sour and sweet)'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92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로 '다이아몬드형 신인' 수식어를 꿰차며 많은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아크의 육아일기 '아크앤베이비'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유튜브 채널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유튜브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