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박봄, 베트남서 마네킹 턱선+눈매 확장…“보석 장식으로 완성된 인형 미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봄이 글리터와 보석 장식을 사용한 메이크업으로 눈매를 한층 더 강조했다.

그룹 2NE1의 멤버 박봄이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해 주목받고 있다. 박봄은 이번 게시물을 통해 베트남을 일정차 방문했음을 알리며, 근황을 공개했다. 박봄은 해당 게시물에서 여전히 변함없는 미모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독특한 메이크업과 인형 같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박봄의 메이크업 스타일은 특히 눈 주위에 포인트를 둔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였다. 글리터와 보석 장식을 사용한 메이크업은 박봄의 눈매를 한층 더 강조하며, 반짝이는 눈 화장으로 화려한 무대 의상을 연상케 했다. 길고 풍성한 속눈썹은 눈을 더 크고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전체적으로 인형 같은 느낌을 더욱 부각시켰다.

매일경제

그룹 2NE1의 멤버 박봄이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해 주목받고 있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봄의 메이크업에서 중요한 또 다른 요소는 부드러운 쉐도우와 매트한 립 메이크업의 조화였다. 얼굴 전체적으로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윤곽을 표현하며, 박봄만의 개성을 살린 메이크업 스타일이 돋보였다. 특히 무대 위에서 한층 더 빛날 수 있는 이 화려한 메이크업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봄의 이러한 메이크업 스타일은 일반적인 일상 메이크업과는 차별화된 무대용 메이크업으로, 특히 특별한 행사나 촬영에서 주목받을 만한 요소들을 가지고 있다. 이번 게시물에서 박봄은 단순한 외모뿐만 아니라 그녀의 독보적인 스타일 감각과 카리스마를 여실히 드러냈다.

한편, 그룹 2NE1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2NE1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15주년 기념 콘서트는 2NE1의 역사와 그들이 쌓아온 명성을 재조명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