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더 트롯쇼’ 이찬원vs영탁vs박지현, 새로운 1위 주인공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 트롯쇼’ 새로운 왕좌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23일 오후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이찬원, 영탁, 박지현이 영광의 1위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해 경합을 벌인다.

1위 후보곡은 꾸준히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의 ‘하늘 여행’과 발매 후 뜨거운 반응을 한몸에 받으며 1위 후보로 오른 영탁의 ‘사랑옥’, 새로운 곡으로 다시 한번 영광의 1위를 노리는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가 선정됐다.

이날 ‘더 트롯쇼’에는 강혜연, 곽영광, 김희재, 나영, 박현호, 신미래, 에닉스, 윤서령, 윤윤서, 이수연, 재하, 정다경, 조정민, 최수호, 태진아, 한혜진, 홍자 등이 출연한다.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1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오후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한편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SBS 플러스에서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