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나우어데이즈, 초동 2배 '커리어 하이'… '노웨어' 활동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나우어데이즈(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싱글 2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싱글 2집 ‘노웨어’(NOWHERE)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달 27일 컴백한 나우어데이즈는 한 달여 동안의 기간 동안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싱글 2집 ‘노웨어’는 한터차트 기준 발매일로부터 일주일간 앨범 판매 수치를 합산한 초동 판매량에서 7만 6549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지난 4월 발매한 데뷔앨범 ‘나우어데이즈’에 비해 두 배가량에 달하는 수치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와이 낫?’에서 꿈에 그리던 이상형과 사랑에 빠지게 된 소년, 그를 놀리는 친구들의 모습을 그룹만의 경쾌한 에너지로 표현했다. 팬쇼케이스에 이어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 한층 성숙한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와이 낫?’ 챌린지도 주목을 받았다. 가수 김재중, 영탁을 비롯해 예린, 제로베이스원 김규빈과 성한빈, 오마이걸 유빈, 크래비티 형준, 루셈블 여진, 연우, 피에스타 차오루, 이진혁 등 선후배 아티스트들과 함께 챌린지를 진행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뿐만 아니다. 나우어데이즈 현빈, 연우, 진혁은 추석 연휴에 방송된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의 브레이킹 댄스 부문에서 은메달을 차지했다. 멤버들은 ‘아육대’ 첫 출전에도 고난도 안무를 수준급으로 소화하며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