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시영, 하루종일 수다 데이트! 입고 또 입은 미니원피스-레이스 롱원피스 레이어드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시영이 미니원피스-레이스 롱원피스 레이어드룩을 선보였다.

배우 이시영이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 하루종일 수다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고급스러운 블랙 룩으로 세련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시영은 블랙 레이스 스커트를 착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특히, 투명한 소재를 활용해 다리 라인을 은은하게 드러내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레이스 특유의 섬세한 디테일은 단순하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이시영의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했다.

매일경제

배우 이시영이 미니원피스-레이스 롱원피스 레이어드룩을 선보였다.사진=이시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블랙 톤의 심플한 긴팔 미니원피스를 통해 깔끔하면서도 차분한 무드를 완성했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세련된 실루엣이 이시영의 시크한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특히 이시영이 착용한 투명한 젤리 슈즈는 룩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예상치 못한 반전을 더하며, 캐주얼하면서도 독특한 감성을 자아냈다. 이 신발은 시크한 블랙 룩에 약간의 위트를 더해 이시영의 개성을 부각시켰다.

매일경제

이시영은 블랙 레이스 스커트를 착용해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사진=이시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역시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중심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군더더기 없는 헤어스타일을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고, 이시영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한편, 이시영은 디즈니+ 드라마 ‘그리드’에 출연해 강렬한 캐릭터를 소화했으며, 지난해 12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 홈 시즌 2’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그녀의 차기작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