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사장님의 식단표' 도파민 보장…한지현, 19금 웹소설 빙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손해 보기 싫어서'의 스핀오프 드라마 '사장님의 식단표'가 마라맛 도파민이 보장된 고자극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10월 3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크리에이터 김혜영 극본 조민정 연출 정훈 기획 CJ ENM STUDIOS 제작 본팩토리)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 강하준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조이뉴스24

사장님의 식단표 [사진=티빙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본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모태솔로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쓴 동명의 19금 웹소설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로 본편 웹소설 작가 자연이 쓴 '사장님의 식단표'가 스핀오프의 주 배경이다. '손해 보기 싫어서' 김혜영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했으며 정훈 감독과 조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책임진다.

'사장님의 식단표'를 향한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26일 전격 베일을 벗은 예고 영상은 19금 웹소설 '사장님의 식단표' 속 주인공 서연서(한지현 분)와 하준(이유진 분)의 파격적인 모습으로 시작된다. 두 사람의 달아오른 분위기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기는 동시에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발칙하기로 명성이 자자한 '사장님의 식단표' 원작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은 악플러 복규현(이상이 분)의 사고를 눈앞에서 목격한다. 정신을 잃은 그녀가 눈을 떠 보니 자신이 쓴 소설 속 여자 주인공 서연서로 빙의된 걸 깨닫는다. 심지어 자연은 소설 속 남자 주인공 강하준이 자신의 뮤즈이자 첫사랑인 여하준(이유진 분)이 아닌 규현의 얼굴로 바뀌어 있어 경악한다. "악플러가 우리 하준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요!"라고 소리치는 자연의 모습은 그녀가 얼마나 당황했는지 직감케 한다.

소설에서 벗어나고 싶은 자연은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을 회피하며 고군분투하지만 쉽지만은 않고, 끝내 침대 위에 함께 있는 연서와 강하준의 야릇한 분위기가 포착돼 흥미를 더한다. 사랑을 글로 배운 모태솔로 자연은 과연 악플러 얼굴을 한 강하준과의 애정씬 없이 웹소설 세계관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혹은 완벽 로설남 ‘강하준’의 면모에 자연이 흔들리며 두 사람의 기류가 다른 방향으로 흘러갈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손해 보기 싫어서’ 속 악플러와 작가, 혐관으로 시작된 규현과 자연의 숨겨진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지, 끝나지 않은 두 사람의 로맨스가 펼쳐질 첫 공개일이 더욱 기다려진다. 또한 새로운 관계로 엮여 본편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일 이상이와 한지현, 그리고 이유진의 파격 변신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10월 3일 티빙에서 1, 2회 전편이 독점 공개되며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Spice Up Our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