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추리 예능 '크라임씬', 넷플릭스 통해 돌아온다…새 시즌 제작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추리 예능 '크라임씬'이 넷플릭스에서 팬들을 만난다.

26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롤플레잉 추리 게임 예능 '크라임씬'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으로 새 시즌 제작을 확정했다. 올해 2월 티빙에서 방영한 '크라임씬 리턴즈'로 7년 만에 돌아왔던 크라임씬은 이로써 넷플릭스로 플랫폼을 이동하게 됐다.

'크라임씬'은 치밀하게 설계한 설정 속에서 각자 부여 받은 용의자의 역할을 연기하고 스스로 범인이 누구인지 밝혀내는 국내 최초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탄탄한 스토리라인, 잘 짜인 치밀한 판 위에서 롤플레잉 게임을 펼치는 플레이어들의 기상천외한 추리전쟁과 흥미로운 관계성이 쾌감을 안기며 매 시즌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다.

'크라임씬'은 네 시즌 동안 공개되며 세계 3대 TV 시상식 '뉴욕 TV&필름 페스티벌' 본상, 아시아 최대 TV 시상식 '아시안 텔레비전 어워즈' 최우수상, 북미 3대 영화 영상 시상식 '휴스턴 국제 영상 영화제' 금상 등을 수상하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크라임씬' 전 시즌을 이끌어온 연출자이자 스튜디오슬램 대표인 윤현준 PD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크라임씬'의 재미를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에게 알리기 위한 결정을 내렸다"면서 "국내 시청자는 물론이고 글로벌 팬들에게 선보이는 '크라임씬'의 앞으로의 여정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투데이/나병주 기자 (lahbj12@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