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오늘의 연예 Pick] 유회승, SDA 공연 취소 당해→김신영, SNS 사칭 피해 호소→손담비, 임신 발표→NCT 재현 입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에서 하루의 주요 연예계 뉴스를 모아 제공합니다. 한눈에 보는 [오늘의 연예 Pick]

스포츠월드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엔플라잉 유회승, 공연 취소 통보 받았다

지난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는 MC 배성재, 설인아의 진행 아래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은 엔믹스의 신곡 ‘별별별’로 활기찬 축하무대를 꾸리며 시작됐다. 본래 시상식에서는 제로베이스원, 엔플라잉 유회승의 공연도 예고되어 있었다.

그런데 이날 오후 엔플라잉(N.Flying)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금일 예정된 ‘SBS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4’ 축하공연은 현장딜레이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알렸다. 유회승 본인 또한 팬 플랫폼을 통해 “나도 자세하게는 모른다. 내 순서여서 무대 뒤에 있었는데 급하게 무대가 사라졌다”며 혼란스러운 심정을 밝히는 동시에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스포츠월드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신영, 사칭 피해에 강경 대응 예고 “정말 심각”

지난 25일 김신영은 자신의 SNS에 “속지 마세요 진짜. 심각합니다. 정말 강하게 나가겠습니다”라고 적으며 사칭 광고를 신고한 메시지를 공유했다. 공개된 메시지 속 누리꾼은 “어떤 사이트에서 김신영님을 이상하게 각색하여 홍보 글을 작성하는 것을 보고 메시지 드린다”며 김신영을 사칭한 허위 광고를 제보했다.

스포츠월드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손담비, 임신 발표… 2차 시험관 시술 성공 “내년 4월 출산 예정”

26일 손담비 소속사 블리츠웨이 스튜디오는 “손담비가 소중한 생명을 만나게 됐다, 손담비와 가족은 큰 기쁨 속에서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 2025년 4월 출산 예정”이라며 공식입장을 통해 임신 소식을 밝혔다. 손담비는 자신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최근 시험관 시술을 시작한 근황을 알리며 임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신체적 부담을 크게 감수하면서까지 얻어낸 2차 시험관 시술 성공에 손담비는 아낌없이 기쁨을 표현했다. 지난 25일에는 자신의 SNS에 “이번 생일은 더욱더 특별한 생일 3년째 남편과 생일을 함께해서 늘 감사합니다”이라고 적으며 예년 이상으로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음을 언급하기도.

스포츠월드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CT 재현, 육군 군악대 합격…11월 4일 현역 입대

26일 재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재현이 육군 군악대에 지원하여, 금일 병무청으로부터 합격 통지를 받았다. 이에 오는 11월 4일 현역으로 입대해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는 안내와 함께 “재현이 군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