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가인달엔터' 설립 송가인, 제이지스타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이 기획사 설립과 동시에 제이지스타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송가인은 지난 19일 새 기획사 가인달엔터테인먼트를 설립, 제이지스타와는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고 하반기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제이지스타는 송가인과 계약 소식을 전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여가수 중 한 명인 송가인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2년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한 송가인은 대한민국에 트로트 바람을 불러일으킨 '미스트롯' 초대 우승자로, 구수하면서도 한 맺힌 음색과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중적인 인지도와 호감도 모두를 갖추고 있는 송가인이 새 보금자리를 마련한 가운데 제이지스타와 손을 잡으며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지 주목된다.

송가인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제이지스타는 자체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의 마케팅과 언론 홍보까지 담당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국내 최장수 그룹 코요태와 김희진, 윤서령, 안지완 등이 소속돼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