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은가은이 이번에도…함께 전어회 먹으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은가은/ 사진=텐아시아 사진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은가은이 '서늘한 가을철, 함께 전어회 먹으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9월 19일부터 9월 25일까지 '서늘한 가을철, 함께 전어회 먹으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은가은이 가져갔다. 은가은은 가요계 후배이자 5살 연하 박현호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그는 지난 7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박현호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달 25일에는 그는 MBC '트롯챔피언'에서 2024 상반기 결산 TO P10을 수상했다. 4월에는 '귀인'을 발매했다.

2위에는 홍지윤이 이름을 올렸다. 2021년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선(善)을 차지한 홍지윤은 지난 3월 16일 EDM 트로트 장르의 디지털 싱글 '가보자고'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했다. 홍지윤은 지난 21일 KBS 2TV 예능물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가수 박서진과 함께 출연했다. 홍지윤은 박서진에게 커피를 먹여주고 서로 손을 잡는 등 박서진과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3위는 김다현이다. 한일 트로트 그룹 Lucky팡팡의 멤버가 된 김다현은 지난 6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담다디'를 발매했다. 그는 일본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담다디' 일본어 버전을 발매했다. 또한, 김다현은 최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를 통해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수해 복구 지원을 위한 기부금 400만원을 전달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남자 가수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여자 가수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서늘해진 가을, 함께 한옥마을을 거닐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