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소유진, 미우미우 입고 범퍼카 부릉부릉! 우아한 셔츠 놀이공원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소유진이 미우미우를 입고 우아한 셔츠 놀이공원룩을 선보였다.

배우 소유진이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린이처럼 신났던 날 ~ #알렉스카츠 전시보러 바로 옆이 #월미도 ·· !! 풍선다트도 하고 범퍼카도 타고 ㅎㅎ 바다도 보고....♡ 아이들이랑도 이 코스로 와야지 ·· 참 좋았던 날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로고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화이트 재킷과 블랙 레깅스를 매치해,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했다.

매일경제

소유진이 미우미우를 입고 우아한 셔츠 놀이공원룩을 선보였다.사진=소유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 재킷은 편안한 착용감과 동시에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블랙 레깅스와의 대비로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었다.

여기에 더해진 앵클부츠는 룩에 시크함을 더해,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잡았다. 소유진은 활동적인 하루 속에서도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놓치지 않았다. 또한 그녀의 자연스러운 미소와 편안한 분위기는 일상 속에서도 따라 하기 쉬운 캐주얼 룩으로 완성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매일경제

소유진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사진=소유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유진은 이러한 스타일링을 통해 일상에서도 자신의 패션 감각을 증명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그녀의 자연스러운 패션 센스는 대중들로 하여금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소유진은 현재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출연 중이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는 그녀는 대중들에게 친근한 모습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