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한소희가 블로그 소통을 재개했다.
한소희는 27일 자신의 블로그에 영상 네 개를 업로드했다. "처음이자 마지막 브이로그"라며 해당 영상에 대해 소개한 그는 이사로 인해 일주일간 호텔에 머물게 됐다며 그동안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담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게시물은 한소희가 지난 3월, 배우 류준열과의 논란 이후 처음으로 업로드한 것. 스타덤에 오르기 전부터 블로그로 팬들과 종종 소통해왔던 한소희는 류준열과 열애설 이후 '환승연애' 논란에 휩싸이자 장문의 글을 통해 해명과 반박을 해 논란을 더욱 키운 바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불어 공개 연애 2주 만에 결별설이 불거지자 블로그에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이혼 후 기뻐하는 모습이 담긴 유명 사진을 업로드, 또 한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은 그 논란 이후 처음으로 올린 블로그 게시물로, 특히 한소희는 영상을 통해 논란 이후의 심경을 간접적으로 전하기도 했다.
그는 "저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 또 그냥 저를 믿고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는 분들에게 어떻게 하면 좀 최대한 제가 갚아드릴 수 있을지에 대해서 생각을 하는 요즘"이라고 말했다.
이어 "결국에는 이 직업 자체가 저만 좋자고 하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더 그런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고. 책임감에서 오는 것도 있는 것 같고. 또 완벽하지 않은 저의 모습에 대한 질책에서 오는 것도 있는 것 같고. 여러 가지 생각이 드는 것 같다"면서 "그래서 조금 더 저를 채찍질하고 더 많이 단련과 훈련을 시켜서 조금 더 근사한 모습으로 찾아뵙고자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한소희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2'에 출연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한소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