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30 (월)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팝업★]'결혼 3년차' 구준엽, SNS 계정 돌연 삭제?..♥서희원 측 "적극 소통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가수 구준엽의 SNS 계정이 돌연 폐쇄된 것으로 나타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30일 기준 구준엽의 소셜미디어는 더 이상 접속이 불가한 상태다. 해당 계정에 들어가면 '죄송합니다. 페이지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클릭하신 링크가 잘못되었거나 페이지가 삭제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문구가 나타나고 있다.

그간 SNS를 통해 그림 작업물과 일상을 공개하며 다양하게 소통했던 구준엽이기에 이렇듯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계정이 폐쇄된 이유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렸다.

다만 29일(현지시간) 대만 현지 매체 ET투데이에 따르면 구준엽의 아내인 서희원 측은 이것이 해킹 때문이라는 입장을 밝히고 있다. 서희원 측은 해당 매체에 "현재 인스타그램 관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 중"이라며 "계정을 조속히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구준엽의 SNS 폐쇄는 해킹 때문이었다는 배경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도 원만히 상황이 해결되길 바라며 응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구준엽은 1996년 클론 멤버로 데뷔해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으며 현재 DJ 겸 화가로도 활동 중이다. 서희원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대만판 '유성화원'에서 여주인공 산차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국민 배우다.

두 사람은 1998년 대만 가수 소혜륜의 콘서트를 통해 처음 만나 2000년대 초반 1년 정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서희원은 중국 재벌 2세와 결혼해 슬하 두 자녀를 두고 있었으나 지난 2021년 이혼했고 구준엽이 먼저 연락을 취해 재회, 2022년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