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이시영, 파리가 놀란 40대 톱배우! 눈부신 자기관리 원숄더 미니드레스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시영이 눈부신 자기관리 원숄더 미니드레스룩을 선보였다.

배우 이시영이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시영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심플한 화이트 원숄더 미니드레스를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매일경제

이시영이 눈부신 자기관리 원숄더 미니드레스룩을 선보였다.사진=이시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녀의 환한 미소와 함께 드러난 깔끔한 패션 스타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녀는 두께감이 있는 실버 액세서리 세트를 함께 매치해 화려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뽐냈다. 심플한 드레스와 조화를 이루는 이 액세서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었고, 그녀만의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매일경제

이시영은 심플한 화이트 원숄더 미니드레스를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사진=이시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시영의 헤어스타일 역시 주목할 만하다. 그녀는 로우 번 스타일로 머리를 단정하게 묶어 우아함을 극대화했다. 헤어스타일과 의상이 어우러져 기품 있는 이미지를 완성, 그녀의 전체적인 룩에 성숙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한편, 이시영은 디즈니+ 드라마 ‘그리드’에서 활약했으며, 지난해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 홈’ 시즌 2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근 그녀의 활동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접할 수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