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손태진, ‘실패를 모르는 남자’ 등극…사물 중심 잡기도 잘하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손태진이 단독 웹 예능을 통해 중력까지 마스터하는 '태진기명기'를 펼쳤다.

손태진은 지난 1일 유튜브 채널과 동명의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진이 왜 저래'는 '팬텀싱어', '불타는 트롯맨' 등 출연만 했다 하면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손태진이 무엇이든 평균 이상을 해내는 잡기술 도전 콘텐츠다.

지난 에피소드에서 손태진은 농구 골대를 등진 채 거꾸로 농구공을 던져 골인시키는 등 다양한 묘기를 선보이며 '농구 천재'로 거듭난 바 있어 이번에는 어떤 도전을 선보일지 공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모았다.

이어 이번 에피소드에서 손태진은 밸런싱 아티스트를 만나 사물 중심 잡기에 도전했다. 우쿨렐레, 접시, 막대자, 휴대전화 등에 이르기까지 손태진은 첫 시도 만에 연달아 중심 잡기에 성공하며 '실패를 모르는 남자' 칭호를 꿰찼다. 경력 20년 차 밸런싱 아티스트의 감탄 속에 손태진은 책, 막대자, 휴대전화를 함께 쌓는 고난도 미션을 성공시키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손태진은 계속해서 한 번에 성공하는 모습에 스스로도 의아해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단독 웹 예능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및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손태진은 오는 11월 9~10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2024 손태진 단독 콘서트 'The Showcase'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수많은 팬들의 기대 속에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은 단숨에 전석 매진되며 손태진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다시금 자랑했다. 손태진은 서울 외에도 대전, 대구, 울산, 부산 공연 개최를 \고, 전국에 있는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