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응원봉 배터리는 세개” 2NE1 산다라박...팬들 향해 긴급한 메시지 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산다라박이 2NE1 멤버들(CL, 박봄, 공민지)의 식단과 콘서트 응원봉 사용법을 공개했다.

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3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긴급한 메시지를 전했다. 그녀는 팬들에게 콘서트 준비와 관련된 중요 공지사항을 알리며, 공연 관람을 위한 준비물 안내를 덧붙였다.

산다라박은 팬들을 향해 “오늘 공연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메뉴들을 소개합니다”라며 에너지 드링크 ‘HOT6 ZERO’와 함께 맞춤형 음료들이 준비되었음을 알렸다. 그녀는 이어 “NOLZA! 2NE1”이라는 스티커가 붙은 음료와 간식이 공연장 곳곳에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설명하며, “결엔 블랙잭 있어”라는 문구가 적힌 바나나 포장도 눈에 띈다. 또한, “HOME SWEET HOME welcome back 2NE1”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팬들에게 따뜻한 환영 인사를 전했다.

매일경제

산다라박이 2NE1 멤버들(CL, 박봄, 공민지)의 식단과 콘서트 응원봉 사용법을 공개했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다라박은 팬들에게 맞춤형 커피차 메뉴도 상세히 소개했다. “식단과 컨디션 관리를 위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음료들이 준비되었다”며 씨엘, 박봄, 산다라박, 민지 각각의 음료 선택을 공개했다. 씨엘은 생강차와 레몬차를, 박봄은 아이스 바닐라 라떼(아바라)를 선택했으며, 산다라박 본인은 생강차와 레몬차에 ‘HOT6 ZERO’까지 더해진 특별한 조합을, 민지는 레몬차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 메뉴들은 공연을 준비하는 멤버들의 건강과 에너지를 고려한 맞춤형 음료들로, 멤버들 각자의 취향이 반영되었다.

또한 산다라박은 팬들에게 콘서트 응원봉 사용에 대한 중요한 가이드를 남겼다. 그녀는 응원봉과 관련된 사진과 함께 “AAA 건전지 3개 들어갑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응원봉 사용을 위한 필수 준비물로 건전지를 챙겨 올 것을 강조했다. 그녀는 이어 “봉을 먼저 사봤는데 말이야~ 배터리가 없어!!! 배터리 따로 사오세요~”라며 건전지 준비의 중요성을 재차 강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공연은 2NE1의 완전체로서 약 10년 6개월 만에 열리는 대규모 콘서트로, 팬들과 언론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은 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시작되어 6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K팝의 황금기를 이끌었던 ‘레전드 걸그룹’ 2NE1은 이번 공연을 통해 화려한 귀환을 알릴 예정이다.

매일경제

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3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긴급한 메시지를 전했다. 그녀는 팬들에게 콘서트 준비와 관련된 중요 공지사항을 알리며, 공연 관람을 위한 준비물 안내를 덧붙였다.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NE1은 이번 공연에서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그간 쌓아온 역량을 총 집약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히트곡과 더불어 멤버들의 솔로 무대까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공연을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으며, 전 세계 팬들이 2NE1의 귀환을 환영하고 있다.

한편, 2NE1은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총 9개 도시에서 15회차로 진행되며, 마닐라, 자카르타, 고베, 홍콩, 도쿄, 싱가포르, 방콕, 타이베이 등 여러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2NE1은 다시금 그들의 영향력을 증명하고, 한층 더 성숙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단순히 음악적 공연을 넘어, 팬들과의 깊은 교감을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며, K팝 역사에 새로운 한 획을 그을 준비를 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