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이슈 프로배구 V리그

이디야커피, ‘한국전력 빅스톰’ 남자 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디야커피, ‘한국전력 빅스톰’ 남자 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사진 | 이디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이디야커피가 도드람 2024-25 V-리그 ‘한국전력 빅스톰’ 프로배구 남자 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이달 개막하는 프로 남자 배구 리그에서 이디야커피 고객과 ‘한국전력 빅스톰’ 팬들을 대상으로 한 양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체결됐다.

이에 도드람 2024-25 V-리그 시즌 동안 ‘한국전력 빅스톰’ 홈구장인 수원실내체육관 내 이디야-ZONE운영 및 다양한 광고를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한국전력 빅스톰’ 홈경기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디야멤버스APP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프로배구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즐기는 건강한 문화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십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이디야커피를 만나볼 수 있는 협업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