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히어로즈배틀' 출시 예고... VR/MR로 만나는 새로운 전략 카드 액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로카의 신작 게임 '히어로즈배틀: 다크소드(이하 히어로즈배틀)'가 출시를 앞뒀다.

'히어로즈배틀'은 오는 11월 1일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자회사 컴투스로카에서 출시하는 신작 VR(Virtual Reality)/MR(Mixed Reality) 게임으로, 메타 퀘스트 플랫폼에 출시 예정이라 밝혀졌다.

'히어로즈배틀'은 VR 및 MR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1 대 1 전략 테이블탑 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와 카드 배틀 장르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컴투스로카의 전작 '다크소드'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기존 주인공인 '검은 늑대'나 '전설의 용' 같은 등장인물들을 자신의 몬스터로 활용할 수 있다.

게임은 취향과 상황에 맞는 캐릭터들을 골라서 자신만의 덱을 완성하고 이를 필드 위에 소환해 적진에 있는 포탑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몬스터 간의 전투는 자동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전투 중인 필드에 직접 마법을 시전하거나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강력한 거대 몬스터를 소환하는 방식으로 전황을 뒤집을 수 있다.

VR/MR 게임의 강점을 살린 시각적 연출의 화려함도 신경 썼다. 필드 위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다양한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현실감 넘치는 전투 액션도 체험이 가능하고 독특하고 역동적인 요소들로 박진감을 살렸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은 게임 공식 소개 페이지와 메타 퀘스트 플랫폼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메타 퀘스트 플랫폼에서 '히어로즈배틀'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면 더욱 빠르게 각종 소식을 전달받을 수 있다.

사진=컴투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