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박서진·박지현·김희재 자선 콘서트, 전석 매진에 추가 좌석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서진·박지현·김희재의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Oh, 95 good!)'가 추가 좌석을 오픈한다./각 소속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박성빈 인턴기자 = 박서진·박지현·김희재의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Oh, 95 good!)'가 추가 좌석을 오픈한다.

17일 2024 자립준비청년 돕기 자선 콘서트 '오구오구' 측은 지난달 전석 매진에 힘입어 추가 좌석 오픈을 확정 지었다. '오구오구' 추가 좌석 티켓팅은 오는 18일 오후 2시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오구오구' 측은 "뜨거운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더 많은 관객분과 함께 하기 위해 일부 연출을 수정했다"라며 추가 좌석 확보를 공지했다. 앞서 지난달 진행됐던 '오구오구' 티켓팅에는 오픈 10분 만에 공연 2회 차 좌석이 모두 매진되며 치열한 피켓팅이 펼쳐져 '트롯 아이돌 95즈'인 박서진, 박지현, 김희재의 티켓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오구오구'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자립준비청년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자 기획된 자리로, 공연 수익금 중 일부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박서진, 박지현, 김희재가 함께 참여하는 자선 콘서트인 만큼, 개최 전부터 트롯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오구오구'는 오는 11월 16일 오후 1·6시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