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9 (토)

로제, 브루노 마스와 '손하트'→한국어 수업...'APT'로 절친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가 브루노 마스와의 남다른 케미를 선보여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19일 오후 로제는 자신의 SNS를 통해 "APT.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MHN스포츠

영상 속 로제와 브루노 마스는 활짝 웃음 보이며 다정하게 손 하트 포즈를 취하는 등 부쩍 친해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로제는 브루노 마스에게 한국어로 "아파트 많이 사랑해주세요"를 가르쳐주며 함께 한국말로 인사를 전했다.

이 모습을 접한 해외 팬들은 '너무 귀엽다' 'Oppa Bruno(오빠 브루노)'와 같이 한국어와 영어를 합친 댓글을 작성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19일 로제가 지난 18일 오후 1시에 공개한 신곡 '아파트(APT.)'는 이날 정오 12시 기준 멜론 실시간차트인 톱100에서 1위로 올라섰다. 로제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해당 곡은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K-술게임 '아파트'에서 착안했다고 한다.

로제는 "어느 날 밤 스튜디오에서 함께 작업하던 스태프들에게 게임 방법을 알려 주고 다같이 즐기는 모습을 보며 곡 작업을 시작했고, 이후 브루노 마스가 합류해 콜라보 곡이 완성됐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사진=로제 인스타그램, 더블랙레이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