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1 (월)

[단독]'허니문' 조세호, 유부남 된 후 첫 일정은 '유퀴즈'..미모의 신부 공개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조세호/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박서현기자]새신랑 조세호가 10일간의 꿈같은 이탈리아 신혼여행을 마치고 '유 퀴즈 온더 블록' 현장에 복귀한다.

21일 헤럴드POP 취재 결과, 조세호는 오는 30일 예정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더 블록(이하 '유퀴즈')' 녹화를 진행한다. 결혼식을 마치고 현재 이탈리아 남부로 신혼여행을 떠난 조세호는 약 열흘간 허니문을 즐기고 바로 '유퀴즈' 녹화현장에 참여.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에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조세호의 결혼식 비하인드와 신혼여행 풀스토리를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헤럴드경제

조세호 채널



앞서 조세호는 지난 20일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연하의 여자친구와 초호화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주례는 은사인 전유성이, 사회는 20년 지기 절친 개그맨 남창희가 맡으며 축가는 김범수, 태양, 거미가 불렀다.

또한 특급 케미를 뽐내고 있는 유재석, 지드래곤, 조세호의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는 밈을 탄생시킨 안재욱부터 태양, 민효린 부부, 이승기, 이다인 부부, 박신혜, 최태준 부부, 이유비, 최지우, 세븐, 남희석, 송은이, 신기루, 김준호, 그레이, 김영철, 박명수, 유병재, 엑소 찬열, 조현아, 덱스 등 각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을 마친 후 조세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발표가 생각보다 빨리 알려져서 이미 결혼했다고 생각해주시는 분들도 꽤 계셨다. 조금전 너무나 많은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했다. 무엇보다 오늘 이자리 함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인사 전해드리고 싶다. 이 글을 읽으시면서 축하해 주시는 모든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이번 결혼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는데 그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 앞으로 평생을 함께할 두 사람 서로 아끼고 의지하며 보내주신 축복 한아름 안고 감사히 행복하게 살아갈 모습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조세호는 서울 용산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