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2 (화)

"김민재, 아내랑 무슨 일 있나요?"…이혼 소식에 4개월 전 글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북중미 월드컵 3차 예선 오만전을 앞둔 축구 국가대표 김민재가 경기 하루 전인 지난달 9일 오후(현지시간) 오만 무스카트 시티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 김민재(28·바이에른 뮌헨)의 이혼 사실이 알려지면서 4개월 전 작성된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6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축구선수 김민재 와이프분 인스타그램에 들어갔는데 게시물, 하이라이트 전부 삭제됐고 프로필에 김민재를 태그한 것도 사라졌다"며 "혹시 두 분 사이 무슨 일이 있냐"고 묻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김민재는 아내분 인스타그램 팔로우도 취소한 것 같다"고 부연했다.

이투데이

(출처=네이버 지식i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1일 김민재 소속사 오렌지볼이 그의 이혼 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이 글에 시선이 쏠리면서 22일 오전 8시 기준 1만7000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소속사 측은 "김민재가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며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이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각자의 길에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 (김민재가) 부모로서 아이를 1순위에 두고 최선을 다할 것을 밝혀왔다"고 덧붙였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