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이은형♥’ 강재준, 득남 후 입방정 때문에 결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강서정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여전히 고된 신생아 밤샘육아 일상을 전했다.

강재준은 22일 “육아동지 여러분 수유잘하시고 계시죠???’ 지금시각 새벽 2시57분 저도 방금 수유했답니다. 얼마전 우연히 통잠잤다고 입방정을 떨어서. 그이후로 더자주 깨요”라고 했다.

하지만 배앓이 증상이 완화됐다고. 그는 “배앓이 증상 완화된것만으로 만족하며 우리애기 아파하며 강성으로 우는모습 요즘은 줄어든거 같아서 행복합니다. 원더윅스와 배앓이가 동시에 왔을때가 기억나요. 정말 아이가 미친듯이 하루종일 울때 나의 감정이 무너져 갈때 너무나도 우울해지고 내가 해줄수있는게 없을때 정말 힘들었어요”라고 털어놓았다.

OSEN

강재준은 “근데 그시기가 지나니 아이가 더 예뻐지고 아이가 더 건강해지는거 같아요. 물론 원더윅스가 또찾아올꺼고 이앓이와 뒤집기 등등 여러관문이 있다고 육아 동지분들에게 들었습니다. 하지만 잘 이겨낼꺼고 누구보다 잘키워낼꺼에요. 왜냐면 저에겐 육아동지여러분이 있으니까요.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저도 여러분을 의지하는만큼 제 피드에 좋은 육아정보들이 아직은 서툰 초보 엄마아빠들에게 아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애기 수유하고 트림시키고 재우고 나니 잠이 다 깨서 이렇게 새벽에 tmi로 적어봅니다 모두 오늘도 육아팅이에요!!!”라며 수유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강재준과 이은형은 10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이후 결혼 7년여 만인 올해 2월 임신 소식을 전했으며, 8월 6일 아들을 품에 안았다. /kangsj@osen.co.kr

[사진] 강재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