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3 (수)

조권 "박진영에 세뇌…선예 결혼 후 27세 뒤늦게 첫 연애"('한차로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조권이 "박진영에 세뇌 당해 27세에 연애를 했다"라고 말했다.

2AM 멤버들은 2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의 '이제는 연애가 자유로운 2AM이랑 한 차로 가' 편에 출연했다.

해당 영상에서 조권은 과거 "2AM 해체 전까지는 연애 금지"라고 한 발언을 두고 "요즘 아이돌 열애설이 뜨면 그 짤이 아직도 뜬다. 그 때 데뷔 1년차였다. 진영이 형한테 세뇌를 받기도 했고, 어떻게 데뷔를 한 건데 라는 생각에 연애는 안된다는 마음이 컸다"라고 말했다. 이에 임슬옹이 "그래서 한 번 도 안만났어?"라고 묻자, "그 사이 저도 사랑도 하고 이별도 했다"라고 말했다.

또 조권은 "시간이 흐르고 선예도 결혼하고 저도 20대 중반이 꺾이고 후반에 들어가면서 스물 일곱 살에 연애를 했다. 늦게 한 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송은이가 "멤버들끼리 연애는 공개했나"라고 묻자, 조권은 정진운을 향해 "야금야금 몰래 했을 거다. 얘가 제일 야금야금 몰래 만났나"이라고 했다. 이에 정진운은 억울해하며 "아니다. 저는 전국민적으로 공개했다. 공교롭게도 (타의에 의해) 공개가 됐다. 하지만 굳이 감출 생각도 없었다"라고 말했다. 정진운은 원더걸스 예은과 나인뮤지스 경리 등과 공개 열애를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