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5 (금)

'무엇이든 물어보살' 눈만 마주치면 싸우던 투견 남편, 부부의 근황과 고민은?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KBS조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투견 부부가 등장했다.

28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89회에는 최근 타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투견 부부'의 남편이 출연한다.

눈만 마주치면 싸워 '투견부부'라 불리던 사연자와 아내는 방송을 통해 그동안 못 듣던 말도 듣고, 많은 조언들을 듣고 잘 살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지만, 방송 출연 후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악플로 인해 상처를 받기 시작했다고 설명한다.

특히 아내가 상처를 많이 받고 스트레스가 쌓여 또 다른 다툼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타방송을 통해 이미 마주했던 서장훈은 부부간의 싸움뿐만 아니라 아이에 대한 걱정으로 여론이 들끓었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그들의 근황이라며 서로를 헐뜯는 문자가 공개된 이야기에 대해 묻는다.

해당 문자에서는 사연자의 이전 결혼 및 아이가 있다는 사실이 언급되었다.

사연자는 군대 전역 후, 당시 만나던 상대와 아이가 생겨 첫번째 결혼을 했지만 이혼을 하게됐고, 이후 현재의 아내를 만났다고 고백한다.

이에 서장훈은 “재혼이라는 사실을 숨겼냐”라고 묻자 “이야기를 안했다”라고 답하는 사연자. 서장훈과 이수근은 황당함에 말을 잇지 못한다.

이에 서장훈은 “너 뭐야 대체”라며 분노하기도 하는데, '투견부부'의 숨겨진 이야기와 방송 이후 이야기가 담긴 '무엇이든 물어보살' 289회는 오늘(28일) 밤 8시 30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고,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