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6 (토)

‘13남매’ 남보라, 내 남자친구의 프러포즈...“웨딩드레스 입고 시집가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보라가 행복한 마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준비했다.

배우 남보라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을 통해 ‘[결혼 vlog] 제주도 웨딩 스냅 촬영하고 있어요. 여러분 축하해주셔서 정말 x100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남보라는 결혼을 앞둔 신부로서의 감회와 웨딩드레스 선택 과정을 가감 없이 전하며 “시집가요”라고 전했다.

남보라는 웨딩드레스에 대해 “사실 드레스에 대한 로망이 크지는 않다”며 컨셉에 맞는 드레스를 추천받기 위해 상담을 받는 모습이었다.

매일경제

남보라가 행복한 마음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준비했다.사진=유튜브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첫 번째 드레스를 입고 “이렇게 예쁘면 다음 드레스는 어떨지 기대된다”며 설레는 표정을 지었다. 특히 “시상식 드레스는 자주 입어봤지만, 웨딩드레스는 처음이라 떨린다”는 속내를 드러내며 감회를 전했다.

또한, 남보라는 예비 신랑 찬호 씨와 함께 남성 턱시도 전문 매장 ‘포튼가먼트’를 찾아 예랑의 턱시도를 맞추는 모습도 공개했다. 예비 신랑의 턱시도를 본 남보라는 “진짜 편안하고 예쁘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며 찬사를 보냈다.

매일경제

남보라가 다양한 드레스를 입고 각양각색의 포즈로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유튜브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영상에서는 남보라가 다양한 드레스를 입고 각양각색의 포즈로 웨딩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제주도로 이동한 남보라와 일행은 제주의 자연 속에서 추억을 남기기 위해 바다와 숲을 배경으로 스냅 촬영을 진행했다. 제주에서의 촬영 현장은 추후 브이로그에서 공개될 예정이라며 영상은 마무리됐다.

매일경제

남보라와 일행은 제주의 자연 속에서 추억을 남기기 위해 바다와 숲을 배경으로 스냅 촬영을 진행했다.사진=유튜브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


한편, 남보라는 지난 20일 남자친구 찬호 씨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전했다. 찬호 씨는 5년간 고민한 디자인의 웨딩링을 선물하며, 그녀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여러 매장을 다닌 노력을 공개해 로맨틱한 감동을 더했다.

또한, 내 남자 친구의 프러포즈를 시삭으로 결혼식까지 팬들과 공유하겠다는 당찬 포부도 약속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