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8 (월)

‘화전소녀101’ 장쯔닝, '돌싱글즈6' OST 가창…청아한 음색 돋보이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센트TV '창조101(프로듀스101 중국판)'을 통해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 '화전소녀101'의 멤버 '장쯔닝(Zhang Zining)'이 '돌싱글즈6' OST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장쯔닝은 지난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N 연예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6' OST Part.2 ‘Moonlight’ 발표했다.

장쯔닝은 가창에 참여한 ‘Moonlight’는 빛이 흐른 이 밤 속 연인과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의 사랑 고백송으로 장쯔닝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설레임을 안겨준다. 장쯔닝이 가창한 ‘Moonlight’에 대해 '돌싱글즈6' OST 제작사인 '아서'의 김정교 대표는 "장쯔닝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곡이 잘 어우러졌다"고 전했다.

'돌싱글즈6' OST Part.2'에는 '로닌'과 '썰티'가 가창한 수록곡도 함께 담겼다.

장쯔닝은 TV 시리즈 '화지엔링(Huajian Ling)'의 수록곡 '화지엔(Huajian)'을 비롯해 'Language'와 'Sauvignon Blanc'의 엔딩곡 'Prefer Earthly Fireworks' 등 인기 영화와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검은신화 : 오공'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 번 다녀온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6'의 OST Part.2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