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8 (월)

"성질머리 있어도 사랑해" 김종민, '공개 열애' 여자친구 자랑('1박2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김종민이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KBS2 '1박 2일'에서 김종민, 문세윤, 딘딘, 유선호, 조세호, 이준이 영월과 정선으로 떠났다.

이날 조세호는 "이준과 2NE1 콘서트를 같이 보게 됐다"고 밝혔다. 김종민은 "산다라하고 뭐 있지 않았나?"라고 열애설에 대해 떠봤다. 이에 조세호가 "다라 동생 천둥 씨와 엠블랙 멤버이지 않았냐. 준이와 약속한 게 아닌데 옆자리였다. 난 아내와 같이 갔다"라고 말했다. 이준은 "형수님 봤고 이야기도 많이 했다. 진짜 좋더라"라며 조세호 아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또 딘딘은 "나는 종민이 형 만나는 것이 더 힘들 것 같다. 약간의 성질머리가 있다. 난 늘 성질이 있지만 종민이 형은 없는 것 같은데 있다. 그게 꺼내지면 힘들다"라고 말했고, 이에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그 얘기 하더라. '그래도 사랑해'라고"라며 돈독한 연인과의 관계에 대해 자랑했다.

딘딘은 조세호에게 "결혼하기 직전이면 생각이 많아지지 않냐. 계절도 가을이고"라고 물었고, 조세호는 "다양한 생각이 든다고 한다는데, 별 생각 없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세호는 "결혼 전에는 가을을 타기는 했다. 뭔가 싱숭생숭했다. 창문으로 뚫고 들어오는 바람이 심장을 뚫고 지나가는 느낌이었다. 누군가한테 전화하고 싶은데 전화할 사람이 없고. 그런데 지금은 너무 행복하다"라며 신혼 부부의 풋풋함을 자랑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