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8 (월)

이시영, 첫 설악산 대청봉 등반 성공! 팬들이 골라준 행복 가득 옐로 패딩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이시영이 가을의 설악산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등산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시영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아름다운 설악산️”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산악 활동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맑은 설악산 정상에서의 모습으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시영의 패션은 단연 돋보였다. 그는 선명한 노란색 패딩으로 차가운 가을 산을 밝히며 포인트를 주었다. 이 패딩은 멀리서도 눈에 잘 띄는 비비드한 컬러로, 이시영의 건강미와 생동감을 더욱 부각시키는 선택이었다. 이와 함께 이시영은 오렌지색 비니를 착용해 강렬한 색감의 대비를 주며 산에서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강조했다.

매일경제

배우 이시영이 가을의 설악산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등산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이시영 SNS


이시영은 여기에 활동적인 블랙 팬츠와 튼튼한 등산화를 매치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산악 패션을 완성했다. 이 팬츠와 등산화는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하면서도 깔끔한 룩을 완성해, 산악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과 멋을 동시에 갖춘 모습이다. 또한, 등산 백팩과 스틱을 함께 준비해 등반에 필요한 장비를 완벽하게 갖추며 안전에도 만전을 기한 모습이었다.

사진 속 이시영은 대청봉 정상에서 활짝 미소를 지으며 산악 활동의 즐거움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이시영은 자연과 하나가 되어 소탈하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으로, 산악 활동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녀의 밝은 표정은 산 정상에서의 성취감과 설악산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끼게 하며 팬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매일경제

배우 이시영이 스타일리시한 등산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이시영 SNS


한편 이시영은 최근 디즈니+ 드라마 ‘그리드’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드라마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어 지난해 12월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 홈 시즌 2’에도 출연해, 강렬한 액션과 감정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