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8 (월)

레드벨벳 웬디, 제니도 이겼네…함께 책 읽고 싶은 여자 가수 1위 [TEN차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드벨벳 웬디가 '함께 책 읽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0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 '독서의 계절, 함께 책 읽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레드벨벳 웬디다. 레드벨벳은 마카오 공연을 끝으로 팬콘 투어를 마쳤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28~29일 '2024 Red Velvet FANCON TOUR 'HAPPINESS : My Dear, ReVe1uv' in MACAU'(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 인 마카오)를 개최했다.

2위는 블랙핑크 제니가 가져갔다. 그는 지난 11일 솔로 싱글 '만트라'를 발매하고 국내외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주에는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98위로 진입해 이목을 끌었다.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해리 스타일스, 카디 비 등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유명 영상감독 타누 무이노 감독가 작업해 화제가 됐다.

3위에는 에스파 카리나가 이름을 올렸다. 에스파는 지난 21일 신곡 '위플래시'(Whiplash)로 컴백했다.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반복되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노래"라며 "5초만 들어도 모두가 춤을 추고 싶게 만드는 것이 포인트"라고 신곡을 소개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밤 디저트를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밤 디저트를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밤 디저트를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밤 디저트를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