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8 (월)

‘결혼 발표’ 남보라, 사진발 ‘꿀팁’ 공개 “매우 중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남보라가 사진발 잘 받는 팁을 공유했다.

스포츠월드

사진=유튜브 ‘남보라의 인생극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8일 유튜브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여배우 프로필 촬영 때 이거 꼭 한다?! 배우 프로필 A to Z | 사진빨 잘 받는 방법, 메이크업, 옷 고르는 법, 포즈, 프로필 촬영 준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남보라는 “사실 청 패션이 심플한 듯 자세히 보면 되게 화려한 패션이거든요. 그래서 오히려 메이크업은 화려하게 하지 않는게 예쁜 거 같아요”라며 코디 꿀팁을 밝혔다. 이어 그는 “드디어 내일 프로필 촬영을 하게 될 텐데요. 프로필을 앞두신 분이나 배우 새내기분들을 위해서 꿀팁 몇 가지 알려 드릴게요”라며 본격적인 촬영 팁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스포츠월드

유튜브 ‘남보라의 인생극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보라는 “일단 옷은 너무 화려한 패턴이나 너무 강렬한 원색 이런 건 피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그는 “옷이 너무 화려해지는? 인물이 돋보여야 되는데 오히려 옷이 주인공이 되는 경우가 있거든요. 저처럼 이렇게 심플한 옷이나 여리여리한 파스탈 계열의 옷을 골라 주세요”라고 조언했다.

남보라는 “그리고 두 번째”라며 “너무 오버핏은 피해 주세요. 어쨌든 나를 소개하는 사진이잖아. 너무 어벙한 핏을 입게 되면 내 체형, 내 키, 이런 게 안 보일 수 있거든요”라고 설명했다. 그는 “좀 스탠다드한 핏을 골라 주세요”라고 강조했다. 이어 “그리고 내 얼굴톤에 잘 맞는 컬러를 잘 고르셔야 돼요”라고 전했다.

스포츠월드

유튜브 ‘남보라의 인생극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보라는 “저는 정말 극강의 쿨톤이라서 황토색 이런 거 잘못 입으면 노랗게 이렇게 둥둥 떠 보이더라고요”라고 밝혔다. 그는 “그래서 내 얼굴톤에 잘 맞는 옷의 컬러를 고르는 것도 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거 이게 사진 어떻게 찍었으면 좋을지 모델들 포즈 같은 거 참고 할 만한 걸 이렇게 싹 모아 가지고 자료를 만들었거든요”라며 자신의 자료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남보라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