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31 (목)

지드래곤, 컴백 임박했나...의미심장한 새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드래곤(권지용)이 다시 한번 의미심장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8일 지드래곤은 공식 팬 SNS를 통해 또 하나의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블랙 화면 뒤에 가려져 있던 업로드 로딩 시작과 에러 티저 이미지에 이어 로딩 중인 콘텐츠가 공개된 가운데, 로딩 표시 뒤로 드러나기 시작한 실루엣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욱이 여러 색의 로딩 표시 간격이 점차 좁아지는 모습이 포착돼, 그의 컴백이 임박한 것은 아닌지 가요계에 긴장감이 더해지고 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세 개의 티저 이미지 공개와 동시에 지드래곤은 전방위적으로 컴백 예열에 나서고 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가운데, 7년 4개월 만의 솔로 신곡 첫 공개가 예고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지드래곤은 2015년 이후 9년 만에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대중은 MAMA 무대를 그의 컴백 무대로 예상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30일에 방송되며 오는 11월 23일 '2024 MAMA AWARDS' 무대에 설 예정이다.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CJ ENM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