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31 (목)

더보이즈 '도화선', 불꽃 더 세진다...국내외 호성적 이어 팝업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호성적에 이어 팝업스토어로 컴백 열기를 잇는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9일부터 오는 11월 10일까지 13일 간 서울 성동구 모처에서 미니 9집 앨범 '도화선(導火線)'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미니 9집 '도화선' 실물 앨범 및 다양한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콘셉트 포토를 재현한 포토존과 방문객에게만 주어지는 입장 티켓, 메시지월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더보이즈 미니 9집 '도화선'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는 지난 25일부터 캐치테이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을 오픈했으며,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더보이즈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지난 28일 발표한 더보이즈의 미니 9집 '도화선'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심지에 불씨를 틔울 더보이즈의 폭발적 자신감을 담은 앨범이다.

'도화선' 발표 직후, 타이틀곡 'TRIGGER(導火線)'(트리거)가 같은 날 오후 11시 기준 멜론 HOT100 13위, 벅스 TOP100 4위, 지니 최신 차트 2위를 기록, 멜론 TOP100까지 진입한 데 이어 한터차트 일간 음반 판매량 1위에 올랐다. 또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사진=IST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