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퍼포먼스 영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신곡 'GPT'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31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1theK(원더케이) 오리지널 콘텐츠 '온 더 스팟(On the Spot)'을 통해 30일 발매된 신곡 'GPT'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스테이씨는 도입부부터 빈틈없이 채워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자유분방하면서도 상큼한 스트릿걸로 변신해 러블리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포인트 안무로 보는 이들을 흠뻑 빠져들게 했다.
특히 다양한 각도에서 'GPT'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넓게 활용한 동선과 매력적인 춤선, 제스처도 한층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난달 30일 발매된 스테이씨의 새 싱글 '...l (닷닷닷)' 타이틀 곡 'GPT'는 펑키한 리듬과 칠(Chill)한 신스 사운드에 프렌치 하우스 감성을 더한 곡이다. 계속되는 질문에 딱딱하게 답만 해줄 뿐 나에 대한 관심이 없는 상대를 GPT에 비유했으며 상대를 향한 애타는 마음을 스테이씨 특유의 재치 있는 화법으로 담아내 호평을 얻고 있다.
1020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짝사랑 이야기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감성으로 돌아온 스테이씨는 이번 달 데뷔 4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ONLY 4 SWITH (온리 포 스윗)'을 열고 컴백 열기를 잇는다. 또 내년 4월 서울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의 첫 공연을 예고하는 등 활발한 행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전망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