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에이티즈 '그민페' 출격 D-1…합주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코스모폴리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의 합주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오후 에이티즈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Grand Mint Festival 2024)' 무대 준비를 위한 합주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합주실에 모여 밴드 세션과 함께 라이브 연습에 한창인 에이티즈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연습도 실전처럼 임하며 인상적인 라이브를 펼쳤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한 노력을 엿보게 했다.

에이티즈는 오는 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의 헤드라이너로 발탁된 동시에, 국내 페스티벌 무대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아티스트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는 '더 모먼트 오브 유(The Moment of You)'에 선정된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연일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페스티벌을 예열했다. 최근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 속 에이티즈는 완벽한 공연을 위해 끊임없이 합을 맞춰보며 연습을 거듭하는가 하면, 세트리스트 미리 보기 숏폼 콘텐츠를 통해서는 '멋(The Real)(흥 : 興 Ver.)', '아리바(ARRIBA)', '장고(DJANGO)' 무대에 대한 스포일러로 퍼포먼스 기대감을 높였다.

에이티즈는 전 세계적으로 높은 위상을 자랑하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모로코 '마와진(MAWAZINE)' 등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을 접수하며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찬사를 받은 바 있다.

특히 곡마다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매끄러운 연출과 구성으로 공연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매 페스티벌마다 안정적인 라이브와 현장감을 살린 밴드 편곡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이에 에이티즈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에서는 어떤 스테이지를 탄생시킬지 무대를 더욱 기대케 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