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7 (목)

세븐, “비에 배틀 졌다”는 지드래곤에 반박..“뭘 좀 잘못 알고 있네”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빅뱅 완전체 멤버들이 ‘집대성’에 모여 YG와 JYP의 배틀 역사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세븐이 반박에 나섰다.

6일 세븐은 자신의 SNS에 “우리 지용이가 뭘 좀 잘못알고있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전날 유튜브 채널 ‘집대성’에 출연한 지드래곤과 태양은 대성과 연습생 당시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먼저 대성은 “YG랑 JYP랑 배틀한 거 기억하냐”고 물었고, 지드래곤은 “기억한다”고 말했다.

당시 양현석 대표의 호출을 받고 연습실로 간 지드래곤, 태양은 박재범, 2PM 준수 등과 춤대결을 했다고. 대성은 “그때 형들이 이겼냐”고 물었고, 지드래곤 “그때 저희가 이겼다”고 웃었다.

대성은 “비, 세븐 형 때부터 서로의 뽐내기가 있었다”고 했고, 지드래곤은 “비, 세븐 형 때는 진 걸로 알고 있다. 아이콘, 위너가 나왔을 때도 데이식스, 갓세븐이랑 했다. 우리가 딱 느꼈다. 졌다고. 걔네가 오자마자 우리한테 혼났을 거다”고 설명했다.

YG와 JYP 배틀의 유일한 승자라는 빅뱅 멤버들의 뿌듯함이 이어졌으나, 세븐은 “뭘 잘못 알고 있다”고 반박하며 비와 세븐의 배틀 스토리에도 궁금증을 안기고 있다.

한편, 세븐은 지난해 5월 배우 이다해와 8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cykim@osen.co.kr

[사진] 세븐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